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울산 젤네일 잘하는 르몽드더네일에 다녀왔시요




울산 젤네일 잘하는곳 르몽드더네일에서 젤 제거와 함께 예쁜 별네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올리는 네일아트 리뷰네요!!




우연한 기회에 울산 젤네일 잘하는곳 르몽드더네일에 방문하여


방문후기를 올려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에요 :)







다들 그러시겠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약속시간은 중요하게 여기는 저이기 때문에 예약시간 5분전에 도착했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는곳은 늦지않게 가는 매너가 필수랍니다 :)







내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이트톤으로 너무 깔끔하죠 ♡


개인적으로 이런 화이트톤의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요즘같이 슬리퍼나 샌들을 많이 신을때는


발각질도 많이 신경쓰이는데 르몽드더네일에서는 발각질관리도 하더라구요 :)


각질제거를 위해서 한번 더 와야겠어요 ㅎㅎ







우선 지난번 해놓았던 젤 제거를 먼저 해야겠어요 :)







젤 제거를 위해 착석!!







관리해주시는 쌤이 깔끔하게 제거해주셨어요 :)








젤 제거후 큐티클도 깔끔히 제거~^^


여름이라 반짝이는 네일을 하고싶다고 얘기드렸더니


컬러만 고르면 맞춰서 해주신다고 하기에 완전 떙큐했어요 :)







핡..!!


반짝반짝 예쁜 별 네일이 완성되었어요!!


이리보아도 반짝 ㅋㅋ


저리보아도 반짝 ㅋㅋ


반짝이 매력에 흠뻑 빠지고 말았네요







아트 다 끝나고 핸드마사지까지 해주셨는데 사진엔 없네요 ㅠ.ㅠ


예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기분 좋아지는 울산 젤네일 잘하는 르몽드네일의 위치는요!






아 ♡ 네일 너무  맘에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