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구름계곡캠핑장 친구들과 다녀왔어요(개울가캠핑장)

 

요즘 날씨가 태풍도 잦고

비도 많이 오고 ㅠㅠ

 

태풍 오기 전 신나게 놀고 온 게 다행이군요 ^-^

 

 

때는 바야흐로 지난 8월!! 휴가가 조금 늦었나 싶었지만

날씨가 아주 더워서 물놀이하러가기 딱 좋은 날이었죠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개울가 캠핑장!

이름 그대로 주변에 개울가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을 거라 생각되더라고요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온 가평 구름 계곡 캠핑장 포스팅을 해볼게요!

 

 

 

 

 

생각보다 거리가 멀지 않아 금세 도착할 수 있었는데

 

향긋한 풀내음 솔솔 맡다 보니 캠핑장 입구더라고요

 

역시 놀러 오길 잘했어요 :)

 

아참,! 가기 전에 예약은 필수예요~~

 

저희는 휴가철에 가는지라 어렵게 예약했어요 ㅠㅠ

 

예약 시 원하시는 사이트를 고를 수 있답니다 :)

 

 

 

 

 

 

 

서울 근교라 그런지 놀러 오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그래도 자연 속에 있다는 느낌을 받으니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 따로 없네요~

 

 

 

 

 

우선 차를 멀리다 주차해놓고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오는 게 아닌

 

사이트 옆에 주차해놓고 캠핑용품들 한방에 쫙 내려놓을 수 있어 좋았어요 :)

 

이것저것 가져오다 보니 짐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다행..! ㅋㅋ

 

 

 

 

 

 

 

바로 뒤쪽에 내려와 보니 개울가가 있더라고요 :)

 

이른 아침인데도 물놀이하는 아이들이 있었어요

 

역시 더위를 피하기에 물놀이만 한 게 없겠죠?

 

 

 

 

 

 

 

 

다시 돌아와서 짐을 푸는데 놀라운 점을 발견했어요 :)

 

여긴 캠핑장이나 곳곳에 나무 그늘이 많아서 완전 땡볕을 피할 수가 있었어요!!!

 

예전에 다른 캠핑장에서는 땡볕을 피할 수가 없어 고생했던 적이 있는데

 

큰 나무가 곳곳에 있는 건 개울가 캠핑장의 장점 같아요

 

 

 

 

 

이렇게 자리를 펴고 짐들을 다 정리하고 나니 이제 본격적인 휴가 시작~~ 은 개뿔

 

바로 먹을 거 준비해야지요~ 놀러 온 것인지 먹으러 온 것인지 모를 정도로 밖에서 먹는 음식은 맛이 최고죠 :)

 

따봉..~!!

 

 

 

 

 

 

 

 

싱싱한 부추전 재료를 준비해왔어요 :)

 

튀김가루 듬뿍 넣어왔어요 전은 눅눅한 거보다 바삭해야 식감이 좋기 때문에..

 

 

 

*나중에 알고 보니 이곳 개울가 캠핑장에서는 사장님이 직접 관리하는 텃밭이 있는데

상추, 고추, 오이 같은 농작물을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리얼 싱싱한 채소들!

 

 

 

 

 

사장님의 텃밭을 알았다면 쌈을 사 오지 않는 건데.. ㅠ,.ㅠ,ㅋ

 

등갈비 사면서 쌈도 잔뜩 사 왔답니다 :)

 

아침엔 간단히 부추전 점심엔 든든히 등갈비~

 

물놀이하러 왔다 갔다 먹고 물놀이하고 정신없는 아이들

 

그래도 행복해하니 구름다리 계곡 캠핑장 개울가 캠핑장에 참 잘 온 것 같아요

 

 

대충 알아보고 다니면 꼭 기분 나쁜 일이 생기기에 꼼꼼히 알아보고 왔는데

 

역시 잘 알아봐쓰! 

 

 

 

 

 

 

 

지난번 사용하던 렌턴이 깨져서 새로 장만한 렌턴 자랑을 마지막으로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개울가 캠핑장 리뷰를 마쳐요 :)

 

 

빛이 밝고 LED라 오래오래 사용하는 편리한 렌턴 사쪄용 ㅋㅋㅋ

캠핑할 때 요긴하게 잘 쓰일 것 같아요

 

 

 

구름다리 계곡 캠핑장 개울가 캠핑장 위치

예약연락 031-584-7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