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마포맛집 역전회관에서 바싹불고기를 먹다!

 

마포맛집 역전회관 바싹불고기

 

제가 블로그하는 사실을 알게된 팀장님이

진정한 맛집에 데려가주겠다 하시면서 점심에 다녀온곳이에요

무려 역사가 50년이 넘은 맛집이라면서 블로그에 이정도는 올려줘야 되지않냐는둥..ㅋㅋㅋ

자랑하면서 끌려간 이곳! 4층건물 전체를 사용하는 역전회관입니다.

 

 

 

당당히 가리키며 티비에 나온곳이라고...팀장님의 그 뿌듯해하는 모습을 잊을수가 없네요@_@

마치 내가 무언가 큰 도움을 준거같다는 표정 ㅋㅋㅋㅋ감사합니다 (--)(__)(--)

 

 

역전회관에는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단품메뉴와 양과 품질이 동일하다고해요

왜 다른곳 가서 세트메뉴 시키면 양을 줄여서 세트로 나오잖아요...그런거 보면 세트가 결코 싼게 아니구나라고 느끼는데

여기는 일단 세트메뉴를 시켜도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이 그대로라는점!

 

 

하지만 저희는 단품메뉴로 주문을 했어요+_+

바싹불고기백반과 매운바싹불고기백반 그리고 낙지백반으로 인원수만큼 주문했지요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미역무침,백김치,동치미,무채,콩자반,깻잎,소고기무국 이렇게 나왔는데

콩자반은 제가 잘 안먹기때문에 먹진 않았지만 이외에 음식들이 다 너무 맛있는거에요

예전에는 혼자 먹고 기분좋으면 그만이었는데 요즘은 블로그에 올려서 공유할 생각하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혼자 속으로 오만가지 상상을 다 했네요

특히 동치미국물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저를 기다리게 만들었던 바싹불고기가 나왔어요

불고기빈대떡? 같이 생긴 이 녀석이 여기 역전회관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50년을 한결같이 지켜준셈이죠...

 

 

너무 짜지도 않으면서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약간은 신기하기도 했어요

매운맛은 딱 먹었을때 완전 맵다는 느낌이 입안에 싹 돌기시작하는데 매우면서도 중독되는맛..그런맛이었어요

허나 낙지백반에는 눈길도 주지않게 되더라구요...ㅠ_ㅠ

 

 

바싹불고기를 더 맛있게 드시려면

깻잎위에 고기를 올려주시고 깻잎과 함께 나온 양념 소스를 얹어서 드시면

깻잎 특유의 향과 불고기의 맛 그리고 양념소스의 맛이 어우러져서 환상의 맛을 만들더라구요

아...근데 쓰다보면서 너무 극찬하는거 같군요 ㅋㅋㅋ

근데 정말 이런음식점 처음와봐서..흥분했나봐요

 

 

팀장님이 저 멀리있던 낚지볶음을 사진찍으라고 손수 가져다주십니다..

급 부담되는..제가 무슨 파워블로거도 아닌데 ...ㅋㅋㅋㅋ

 

 

이렇게 다녀간 연예인들이 싸인해논게 있더라구요

엄청 많이 다녀가는듯 해요..

 

역전회관에서 너무 맛있는 음식들 잘 먹고온거같아서 계속 기분이 좋네요..

가능하다면 자주 오고싶은데 전체적으로 역전회관 가격이 조금은 쎈편이기 때문에 ㅠ_ㅠ

자주는 못오겠지만 다시한번 무조건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