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코인 지급받으세요 :)




비트코인 가격이 2천만원을 넘는 시대에 맞춰

코인 50개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정보를 포스팅합니다!



wcx코인은 아직 활성화가 된 코인은 아닙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일로부터 약 34일 후에

거래소가 오픈되며 오픈된 거래소 자체의 코인입니다.





물론 돈드는 일은 아닙니다! 말그대로 무료 지급 코인!

오히려 많은곳에 상장되고, 코인의 가치가 더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50개 코인의 값어치는 더 올라가겠죠?



이메일주소만 인증해도 wcx 토큰 50개를 지급받게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가입하시면됩니다

https://ico.wcex.co/?ref=0CLIdYIi



개당 만원만 되면 좋겠어요~^^

꿈이겠지요..?ㅋㅋ




김해 깔롱손톱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

항상 좋은 리뷰만 전달드리는 리뷰어 쿠신이입니다!


그동안 육아에 지친 저 스스로에게 무언가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번뜩!


이것저것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 속눈썹연장으로 결정했어요 :)

나도 여자랍니다~ 노래 흥얼흥얼거리며 리뷰 뒤적뒤적...ㅋㅋ


어디가 좋을지 신중하게 검색해서 찾은 결과 "깔롱손톱"이라는 네일샵으로 예약!


속눈썹연장 해본지가 몇년만인지..ㅠ_ㅠ

혼자 마음속으로 감동의 눈물 주룩주룩..ㅋ







네일샵에 수년만에 방문하여 어색함도 잠시..아주잠시..ㅋㅋ


원장님과 다른 선생님 덕분에 어색함이 싹 사라졌어요


역시 어색함을 없애는데는 술다음으로 수다가 최고인듯해요^^





속눈썹연장 시술전의 모습이에요 ㅠ.ㅠ

짧아서 잘 보이지않는 속눈썹!!

잘 있는거니 ㅠㅠ?





언니 예쁘게 연장해주세요 :)

라는 부탁과 동시에 스타트!!





육아때문에 바쁘고 정신없지만...

쌩얼로 돌아다닐수는 없으니 화장시간 단축을 위한 연장 마법 ㅎㅎ





속눈썹연장 시술전 테잎 붙이는 과정이에요 :)


사진으로 보니 꼼꼼하게 잘 붙여주셨네요





긴 속눈썹을 한가닥 한가닥씩 붙이는 과정이에요 :)


침착하게 한올한올...장인정신이 보여지네요ㅠㅠ


초 집중집중!!






이렇게 약 한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을 집중하신 끝에


마무리단계까지 진입!!


속눈썹연장 후 붙일때 쓰이는 약품을 말리는 모습도 찰칵: )


"눈한번 떠보시겠어요~?"






김해속눈썹연장 깔롱손톱에서 어떻게 변신했는지 보실게요 :)


우선 눈 깜빡깜빡해보니 불편한점은 없는듯하니 눈을 똭!! 떠볼게요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속눈썹이 엄청 길어졌어요 :)


역시 김해에서 잘하는곳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흑흑


감동...





이건 눈을 감았을때 모습이에요 : )


처음 찾아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다음엔 네일받으러 꼭 오겠다 다짐하며 명함하나 가져갔습니다 ㅎㅎ


쌤 조만간 또 들릴게요 ~^^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예약연락처 공일공-8853-097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도움말 Daum 지도

신당역피부관리 다알리아에스테틱에서 얼굴윤곽을 살려보았음 :)




우하하핫!!

신당동에서 얼굴윤곽관리 받고왔어요^^


신당역에 동대문 도매시장이 있어서일까요!?

원장님이 샵에 24시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은 아무런 문제없이 수월하게 진행!!


어구구..평일내내 가게를 지키신다니 ㅠ.ㅠ

대단하신것같아용 !






얼굴윤곽관리를 받기위해!!


가벼운 옷차림으로 갈아입고 관리실 입장합니다 :)





어렵지만 이런 유익한 정보는 항상 한번 훑어보는 습관이 있어요 ...

아무이유없이 그냥...ㅋㅋ

혹시 나중에 기억날지도 모르니까요..!





이거이거 예전에 필링받고 요거 쓴적 있어요!!!

아는정보나와서 반갑!!!

화상입었을때도 쓸수있는 진정마스크라고 기억합니다 : )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 )





베드는 총 두개가 있는데

안내받고 촵 !! 누웠음


총 관리는 각질-데콜테-얼굴축소경락-진정파스크팩-붕대


요 순서로 진행했어요


관리시간은 90분정도??

소요된것같았어요





얼굴 경락관리는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관리라 많이 설레였어용


근데 처음이라그런지 생각보다 쪼매 아프더라구용 ㅎㅎㅎ

(울정도는 아니구... 놀랄정도)






요게 그 붕대에요♡

사진찍어주실때 붕대모습 어떨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나왔군요 ㅋㅋㅋ

미이라같아요 ㅠ





관리 다 받고나니 레몬그라스 차를 한잔 주셨어요 : )


차 마시면서 설명듣기!



윤곽관리라는게 처음에는 괜찮지만

평소 잘 안쓰던 근육들을 만져놔서 살짝은

뻐근한느낌이 들 수 있다고 하셨어요


레알!!

진짜 살짝 뻐근한느낌 들어요

딱 묘사하신 만큼 ㅋㅋ


얼굴이 뭐 붓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자꾸 거울보게됑 ♡.♡

갸름해진거같아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흥인동 103 3층 | 다알리아 에스테틱
도움말 Daum 지도

알톤 이노바투스26 전기자전거




다이어트겸..취미겸..목표달성겸


여러가지 겸사겸사해서 하나 장만했어요 : )


오피스텔이라 자전거 놓으니 입구가 좁지만 볼때마다 뿌듯 !!


아직 겨울이라 마음껏 라이딩 다니지는 못하지만


날씨만 조금 풀리면 씽씽 달려야겠어요!!!!






이만큼이나 차지함 ㅠㅠ




아직 비닐도 안뜯었다우

새삥느낌 오래가도록 ㅋㅋㅋ





왜 전기팻바이크를 선택했냐면..

무릎에 무리가 가면 안되기때문에요... ㅠㅠ


무릎이 안좋답니다..벌써..ㅋ





역시 팻바이크 이름만큼이나 타이어가 뚱땡이에요


몇번 탔던 흔적이 남아있어요 :)


그래도 타이어 솜털은 있군요







요기가 배터리..ㅠㅠ


아 진짜 전기팻바이크 사려고 한참 알아봤는데


가격대비 이게 제일 괜찮은것같아서 구매했어요 ㅠㅠ


잘한 선택이라 믿습니다


이제 돌이킬수없음..ㅋㅋ




대구 아이미스킨케어에서 뉴알라딘필링을 받다



요즘 피부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많으실거에요

저역시 마찬가지로 피부때문에 고민이많아서

뉴알라딘필링을 받으러 갔어요  : )


뉴알라딘필링이 여드름피부에 효과가 좋다는 얘기를 주워들었다죠 ㅎㅎ





구암동에 있는 피부관리실로 갔지요

이미 칠곡에서는 유명한듯했어요 : )

믿음이 가는구먼!!



벗기지 않고도 광이나는 필링이라..!!

PHA필링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ㅋㅋ

우선은 오늘 뉴알라딘필링때문에 왔으니 오늘은 패스!!



제 피부는 여드름이 곳곳에 분포되어있어요 ㅠㅠ

사실 여러 관리실 다니면서 관리받았지만

제대로된 관리실을 못찾았어요 ㅠ_ㅠ



제가 받게될 뉴알라딘필링1회+재생1회!!



뉴알라딘필링관련 내용이 보여서 찰칵 : )ㅋㅋㅋ

사진속 제품들을 이용해서 클렌징부터 시작이에요



왜 관리실 오면 이렇게 포근한 베드도 참 좋아요

추운 겨울엔 뜨끈한 맛도 있지요 ㅋㅋㅋ

번데기처럼 쑉 들어가 있으면 됩니당 



요 베드에 몸을 맏기고 : )



로즈드메르 제품을 사용하시더라구용!!





클렌징을 마치고 필링 !!

사해 소금을 비롯해서 피부에 좋은 각종 미네랄 성분을

피부에 쏙 흡수시켜준대요



필링을 했으니 진정단계 : )




3단계 수딩마스크!!

피부 진정을 위한 수딩마스크


잠이 솔솔옵니다 ..ㅋㅋㅋ

잠자는 달걀귀신?



피부 진정후 마무리를 거쳐 결점도 커버해줘용 ~^^


관리받는동안 원장님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제품 하나하나 어떤 효과가 있는지

다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

꿀팁~ ㅋㅋ



그리하여 1주일후 다시 방문!!

왜??? 재생을 받으러 방문했죠!!


뉴알라딘필링을 받고난 후  1주일동안 피부가

허물 벗겨지듯 벗겨진답니다 :)



재생은 엑스비앙스 제품으로다가  : )

아이미스킨케어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다 제맘에 쏙 드는군요



요 제품은 화상 치료할때도 쓰이는 제품이래요

그만큼 피부 진정과 재생에 좋은 제품이겠죠!?



요 아래 사진은 제가 보고서 한참을 웃었네요...ㅠㅠㅋㅋㅋ

눈에 뭐 올려주시던데 요런모습이었구나..ㅋㅋ

아.. 내가 이런모습으로 누워있었구나 생각하니 뜬금없이 웃음이 ㅋㅋㅋ



하지만!!

이 단계를 거쳐야 피부 깊숙한곳까지 영양을 쭉쭉 흡수시킨다는점!!



중요한 비포 에프터 사진이에요 !!

거울볼때도 여드름 자국들이 흐릿해진것같아 많이 뿌듯한 요즘이랍니다 ~^^

피부톤도 한층 밝아진건 비밀 ♡






아이미스킨케어 위치입니다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구암동 688-5 | 아이미스킨케어
도움말 Daum 지도

 

 

광주산모도우미 / 광주산모도우미 [희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소중한 정보를 하나하나 알려드리는 쿠신이에용~

요즘에는 산후조리원에 들어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출장 산모도우미 업체를 불러서 집에서 산후조리 하시는분들도 많답니다^^

저희 사촌누나도 그랬구요 ㅎㅎ

아무래도 내집에서 조리를 받는거기 때문에 금액적으로나 심적으로나 편안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전라도 광주지역에 계시는 산모분들 중에서 산모도우미나 산후도우미 업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하고 글을 끄적입니다 @_@

 

왜 광주냐구요?

제 고향이 광주거든요 !! ㅋㅋ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 사진이 가장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행복한 순간을 희망과 함께하세요'

출산 후 여러분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 중요한순간을 지켜드리는 희망산모도우미라는 뜻인것 같아요

그 행복 오래오래 유지할수있게끔 말이죠 ^^

 

 

 

주요 업무에 대한 내용을 보시면 도우미와 상의 후 산모위주의 식사구성이라고 되어있어요

사실 산후조리원에서 단체로 만드는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는 산모 위주의 개인을 위한 식사구성이 되기때문에 식습관이라던지 입맛에 맞게끔

딱딱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군요 @_@

 

 

 

산모관리 다음으로 중요한게 사실 신생아 관리잖아요

산모만 돌볼 수 없기에!! ㅎㅎㅎ

신생아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환경에서 지내야하는데요

그 점을 위해서 1일1회 목욕과 항상 젖병을 소독한다고 해요

의류도 삶아서 손세탁을 한다고 하니 청결함을 항상 유지할수 있겠어요

 

그 외에도 큰아이같은 경우 산모가 직접 조리중에 챙길수가 없기에

도우미분께서 놀이방이나 유치원 방과후 마중이라던지 식사와 간식까지 준비한다고해요

 

쉽게 한눈에 보실수 있도록 일과표를 준비해봤어요~!!

너무 꼼꼼히 신경써준다는게 느껴지는 일과표죠!?

 

 

 

산모도우미 희망 대표님의 인사말이에요~!

항상 소중한 기억 , 행복한 기억이 될수있게끔 노력하는 마음가짐 같아요!

이제 갓 태어난 소중한 아이와 더없이 행복한 산모를 위한 업체 ^^ /

도우미들의 자질과 교육을 중요시하는 업체로 배정되는 각각의 도우미분들은

전문가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사랑과 성실로 돌볼 수 있는 천사같은 분들이세요 ~

 

 

마지막으로 희망산모도우미의 약도와 연락처에요~

제가 올린글이 많은 분들에게 정보전달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문의나 방문상담을 하시는게 좋겠죠!!??

저한테 물어보셔도 저는 모른답니다 ㅠ_ㅠ

 

예전에도 제가 이런 정보성 글을 몇개 올렸지만 저는 업체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광고문의 사절하겠습니다 ^ㅡ^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화곡동 옷가게 라인 (Line)

 

 

 

곧 있을 어머니 생신에 대비하여 무슨선물을 할까 고민하며 집에가는데

라인이라는 옷가게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습니다..

 

뭘까..새로오픈한건가 싶어서 들어갔는데

어머님들 천국이랄까..ㅋㅋ

뭔가 내가 들어가도 되나 싶을정도로 어머님들이 많았습니다..

 

화환들이 있는거보면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같기도 합니다..

 

 

이래저래 둘러보면서 구경했는데 싼가격의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장님께 블로그에 올리려는데 사진좀 찍겠다고 양해말씀 드리고 사진을 찍었죠..훗..ㅋㅋ

 

순간 스카프와 가방들이 보이길래 얼마냐 물었더니

스카프는 5천원...가방은 1~3만원정도 된다고 하셔서 낼름 가방하고 스카프를 샀답니다 ㅎㅎ

 

어머니 나이를 말씀드리니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ㅋㅋ

 

상품은 양말,옷,가방,모자,신발,스카프,악세사리 등등 다양하게 있는거같았습니다..

제가 못본것도 있겠지만요..ㅋㅋ

 

가게는 그렇게 넓진않았는데 알차게 빼곡히 상품들이 진열되있더라구요

 

아쉽게 남자가 살수있는건 없어서 제껀 못샀네요..ㅠ_ㅠ

가격 참 착했는데...

 

 

라인의 위치는 화곡8동에 있구요 ..

제일은행 사거리에서 마을버스 지나다니는방향으로 양서마트 지나서 가다보면 있답니다^^

아참 옆에는 남자옷을 파는 가게도 있더라구요~

 

 

보시는것처럼 아래 진열된 티셔츠들은 다 만원이에요

만원한장으로 살수있는 물건들이지만 싼티가 나진 않았어요

사장님께서 싸게파시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양말은 한묶음에 오천원..

까치산역 앞에서 예전에 이런양말 한묶음에 만원에 팔던데..

직접 확인은 못했지만 사진으로 보시면 한묶음에 5개가 있는거같아요

양말 한개에 천원인셈이죠..

 

 

그리고 밖에 진열된 상품들을 보면 전부 가격이 오천원이에요 ㄷㄷㄷ..대체 얼마에 가져오시길래...

 

 

진열된 여러개의 가방입니다..

어머님들 가방은 제가 잘 몰라서 ㅠ_ㅠ

 

 

아직은 정리가 다 안된 어수선한감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나름 빽빽히 공간활용을 잘 하셨더라구요

 

 

여기 위에 보시면 스카프들이 진열되있는데 제가 구매한게 중간쯤에 보이는 크림색의 스카프랍니다^^

어머니가 좋아하셨으면 좋겠군요..ㅋㅋ

 

처음으로 써본 옷가게 후기입니다 ㅠ_ㅠ

나름 옷가게 후기도 재미있군요 ㅋㅋㅋ

아무튼 저렴하게 좋은물건들을 만나보고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다녀와도 좋을듯 합니다~

아참 참고로 판매되는 옷의 연령대는 30~50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혹시나 젊은분들이 가셔서 낭패보실까봐 ..ㅋㅋㅋㅋ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화곡동에 위치한 라인 저는 추천드리고 갈게요~^^

감사했습니다~!!

 

 

서양화 우주의 빛과 생명수 (서양화가 천영덕)

 

서양화가 천영덕님의 서양화 작품입니다.

우주의 빛과 생명수라는 주제로 30년이상 작품활동을 해오신 화가입니다.

즐거운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에 나오신분이 천영덕 화가입니다.

그림들 너무 아름답죠~

서양화로 우주의 빛, 그리고 생명수까지 잘 표현해주셨는데

좋은 감상 되셨나요~?

 

 

 

 

사실은 윈드러너 300만점이 아니라 290만점이지만^^;;

 

 

간간히 시간때우기용으로 윈드러너를 하곤 하는데요

개인 최고점수 280만점에서 10만점 더 올라간 점수를 인증하고자 올립니다..ㅎㅎ

기본 셋팅으로는 재앙의룬스톤 A급 Lv.12 (모든비행시 점수 73%증가) , 나는무당벌레, 애플피그, 페가수스, 릴리 (릴레이는 스칼렛)

이렇게 셋팅 후 풀 아이템 구입후 시작했습니다.

행운의물약은 릴레이시 하늘비행6초 아이템으로 썼구요

스코어 200만점을 넘었을때의 스크린샷입니다^^

 

 

이거 찍고 얼마 못가서 죽었어요..ㅠ_ㅠ

총 달린거리는 18619.8m구요

 

 

보시는것처럼 룬스톤으로 14만점의 보너스 점수와

퍼팩트 클래스의 클래스점수 44만8천점까지^^

 

 

이렇게 해서 계산된 최종점수는 2,939,596점 입니다.

거리와 획득점수를 제외하고 순전히 보너스로 받은 점수만 계산해도 65만점정도가 되네요

원래 거리와 획득점수로만 보면 230만점정도가 되겠네요^^;;

 

 

아무래도 소환수가 하늘비행을 줄수있는 신부꽃사슴이 있었다면

룬스톤점수는 50만점정도까지 올라가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제 룬스톤과 소환수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어서 신부꽃사슴 나올때까지 열심히 조합해봐야겠네요^^

 

이상으로 윈드러너 300만점 고득점인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앙의룬스톤 vs 풍요의룬스톤

 

윈드러너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요즘 업데이트된 룬스톤 시스템으로 조금더 고득점에 한발 다가가셨을텐데요

제가 갖고있는 A급 재앙의룬스톤과 A급 풍요의 룬스톤을 비교해봤습니다.

 

 

재앙의룬슽본은 레벨이 10이구요 모든비행점수 56%증가라는 능력치를 갖고있습니다.

 

 

풍요의룬스톤은 레벨 4로 모든아이템시 점수 22% 증가라는 능력치를 갖고있구요

 

 

재앙의룬스톤 레벨올린다고 그동안 모아놨던 룬스톤들을 다 강화했더니 남은게 없더라구요 ㅠㅠ

비교를 위한 진행방식은 그냥 노터치입니다..

 

 

↑ 이게 재앙의룬스톤을 장착하고 클래식모드로 달린 기록입니다.

룬스톤점수가 7만점이 나왔네요

그냥 스타트대시와 라스트스퍼트 아이템만 구매하고 전혀 건들지 않았습니다.

 

 

↑이 점수는 풍요의룬스톤을 장착한 점수입니다.

재앙의룬스톤보다는 많이 낮은 2만7천점의 기록입니다.

 

 

↑ 이번기록은 재앙의룬스톤으로 챔피언십을 달렸을때의 점수입니다.

점수는 10만점이 나왔네요...

엄청 많이 나왔어요..

 

그에비해 풍요의룬스톤은 점수가 많이 저조하죠 ^^:;

레벨의 차이에따라 그럴수도 있다고 보여지지만 제 개인적인 평가로는

풍요의룬스톤보다는 재앙의룬스톤이 아마 점수올리기엔 가장 쉽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