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광주산모도우미 업체 [희망]을 알아보다!

 

 

광주산모도우미 / 광주산모도우미 [희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소중한 정보를 하나하나 알려드리는 쿠신이에용~

요즘에는 산후조리원에 들어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출장 산모도우미 업체를 불러서 집에서 산후조리 하시는분들도 많답니다^^

저희 사촌누나도 그랬구요 ㅎㅎ

아무래도 내집에서 조리를 받는거기 때문에 금액적으로나 심적으로나 편안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전라도 광주지역에 계시는 산모분들 중에서 산모도우미나 산후도우미 업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하고 글을 끄적입니다 @_@

 

왜 광주냐구요?

제 고향이 광주거든요 !! ㅋㅋ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 사진이 가장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행복한 순간을 희망과 함께하세요'

출산 후 여러분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 중요한순간을 지켜드리는 희망산모도우미라는 뜻인것 같아요

그 행복 오래오래 유지할수있게끔 말이죠 ^^

 

 

 

주요 업무에 대한 내용을 보시면 도우미와 상의 후 산모위주의 식사구성이라고 되어있어요

사실 산후조리원에서 단체로 만드는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는 산모 위주의 개인을 위한 식사구성이 되기때문에 식습관이라던지 입맛에 맞게끔

딱딱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군요 @_@

 

 

 

산모관리 다음으로 중요한게 사실 신생아 관리잖아요

산모만 돌볼 수 없기에!! ㅎㅎㅎ

신생아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환경에서 지내야하는데요

그 점을 위해서 1일1회 목욕과 항상 젖병을 소독한다고 해요

의류도 삶아서 손세탁을 한다고 하니 청결함을 항상 유지할수 있겠어요

 

그 외에도 큰아이같은 경우 산모가 직접 조리중에 챙길수가 없기에

도우미분께서 놀이방이나 유치원 방과후 마중이라던지 식사와 간식까지 준비한다고해요

 

쉽게 한눈에 보실수 있도록 일과표를 준비해봤어요~!!

너무 꼼꼼히 신경써준다는게 느껴지는 일과표죠!?

 

 

 

산모도우미 희망 대표님의 인사말이에요~!

항상 소중한 기억 , 행복한 기억이 될수있게끔 노력하는 마음가짐 같아요!

이제 갓 태어난 소중한 아이와 더없이 행복한 산모를 위한 업체 ^^ /

도우미들의 자질과 교육을 중요시하는 업체로 배정되는 각각의 도우미분들은

전문가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사랑과 성실로 돌볼 수 있는 천사같은 분들이세요 ~

 

 

마지막으로 희망산모도우미의 약도와 연락처에요~

제가 올린글이 많은 분들에게 정보전달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문의나 방문상담을 하시는게 좋겠죠!!??

저한테 물어보셔도 저는 모른답니다 ㅠ_ㅠ

 

예전에도 제가 이런 정보성 글을 몇개 올렸지만 저는 업체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광고문의 사절하겠습니다 ^ㅡ^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