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깔롱손톱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

항상 좋은 리뷰만 전달드리는 리뷰어 쿠신이입니다!


그동안 육아에 지친 저 스스로에게 무언가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번뜩!


이것저것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 속눈썹연장으로 결정했어요 :)

나도 여자랍니다~ 노래 흥얼흥얼거리며 리뷰 뒤적뒤적...ㅋㅋ


어디가 좋을지 신중하게 검색해서 찾은 결과 "깔롱손톱"이라는 네일샵으로 예약!


속눈썹연장 해본지가 몇년만인지..ㅠ_ㅠ

혼자 마음속으로 감동의 눈물 주룩주룩..ㅋ







네일샵에 수년만에 방문하여 어색함도 잠시..아주잠시..ㅋㅋ


원장님과 다른 선생님 덕분에 어색함이 싹 사라졌어요


역시 어색함을 없애는데는 술다음으로 수다가 최고인듯해요^^





속눈썹연장 시술전의 모습이에요 ㅠ.ㅠ

짧아서 잘 보이지않는 속눈썹!!

잘 있는거니 ㅠㅠ?





언니 예쁘게 연장해주세요 :)

라는 부탁과 동시에 스타트!!





육아때문에 바쁘고 정신없지만...

쌩얼로 돌아다닐수는 없으니 화장시간 단축을 위한 연장 마법 ㅎㅎ





속눈썹연장 시술전 테잎 붙이는 과정이에요 :)


사진으로 보니 꼼꼼하게 잘 붙여주셨네요





긴 속눈썹을 한가닥 한가닥씩 붙이는 과정이에요 :)


침착하게 한올한올...장인정신이 보여지네요ㅠㅠ


초 집중집중!!






이렇게 약 한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을 집중하신 끝에


마무리단계까지 진입!!


속눈썹연장 후 붙일때 쓰이는 약품을 말리는 모습도 찰칵: )


"눈한번 떠보시겠어요~?"






김해속눈썹연장 깔롱손톱에서 어떻게 변신했는지 보실게요 :)


우선 눈 깜빡깜빡해보니 불편한점은 없는듯하니 눈을 똭!! 떠볼게요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속눈썹이 엄청 길어졌어요 :)


역시 김해에서 잘하는곳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흑흑


감동...





이건 눈을 감았을때 모습이에요 : )


처음 찾아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다음엔 네일받으러 꼭 오겠다 다짐하며 명함하나 가져갔습니다 ㅎㅎ


쌤 조만간 또 들릴게요 ~^^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예약연락처 공일공-8853-097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 경남 김해시 계동로23번길 19-14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