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신당역피부관리 다알리아에스테틱

신당역피부관리 다알리아에스테틱에서 얼굴윤곽을 살려보았음 :)




우하하핫!!

신당동에서 얼굴윤곽관리 받고왔어요^^


신당역에 동대문 도매시장이 있어서일까요!?

원장님이 샵에 24시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은 아무런 문제없이 수월하게 진행!!


어구구..평일내내 가게를 지키신다니 ㅠ.ㅠ

대단하신것같아용 !






얼굴윤곽관리를 받기위해!!


가벼운 옷차림으로 갈아입고 관리실 입장합니다 :)





어렵지만 이런 유익한 정보는 항상 한번 훑어보는 습관이 있어요 ...

아무이유없이 그냥...ㅋㅋ

혹시 나중에 기억날지도 모르니까요..!





이거이거 예전에 필링받고 요거 쓴적 있어요!!!

아는정보나와서 반갑!!!

화상입었을때도 쓸수있는 진정마스크라고 기억합니다 : )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 )





베드는 총 두개가 있는데

안내받고 촵 !! 누웠음


총 관리는 각질-데콜테-얼굴축소경락-진정파스크팩-붕대


요 순서로 진행했어요


관리시간은 90분정도??

소요된것같았어요





얼굴 경락관리는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관리라 많이 설레였어용


근데 처음이라그런지 생각보다 쪼매 아프더라구용 ㅎㅎㅎ

(울정도는 아니구... 놀랄정도)






요게 그 붕대에요♡

사진찍어주실때 붕대모습 어떨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나왔군요 ㅋㅋㅋ

미이라같아요 ㅠ





관리 다 받고나니 레몬그라스 차를 한잔 주셨어요 : )


차 마시면서 설명듣기!



윤곽관리라는게 처음에는 괜찮지만

평소 잘 안쓰던 근육들을 만져놔서 살짝은

뻐근한느낌이 들 수 있다고 하셨어요


레알!!

진짜 살짝 뻐근한느낌 들어요

딱 묘사하신 만큼 ㅋㅋ


얼굴이 뭐 붓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자꾸 거울보게됑 ♡.♡

갸름해진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