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구미 고기뷔페 '힘내라고'에 다녀왔어요

구미 고기뷔페 벨트풀고 먹는건 예의



아니 고기뷔페가 얼마만인건지!!


가격이 저렴한 무한리필 고깃집이라니 : )

히죽히죽


역시 뷔페는 설레임반 공기반...

구미 고기뷔페 힘내라고는 사장님이 직접

오랜세월 고기유통업을 해와서 중간비용을 없앴다고 하네요..오오...





내부가 굉장히 넓고 깨끗하죠?

맞습니다 새로 오픈한듯 보였어요 : )

2층 창가에 앉으면 분위기도 좋을것같은 느낌!!


여러 테이블이 붙어있는 구석자리는 회식자리에도 안성맞춤일것같아요!






고기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고기뷔페라고 해서 냉동고기만 쬐끔 있을줄 알았는데

눈 땡글땡글 ㅋㅋ 뭐먹지 갈등중







항정살,돼지갑리,불고기,염통 등등 취향에 따라 고기를 담아보자구요 : )






힘내라고 고기뷔페가 다른 구미 고기뷔페에 비해 좋았던 점은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샐러드 종류도 많아서 좋았어요 : )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은 젊은층에서 선호하는데

힘내라고는 젊은층이 좋아하는 샐러드바 뿐만 아니라

나물,비빔밥 재료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모든연령대가 좋아할 수 있도록 잘 갖춰놓으신것같아요 ^^





입맛에 따라 먹을 수 있는 밥 두가지 !!





이곳은 셀프코너에요 : )

보시는대로 각종 라면들이 잔뜩있죠


그밖에 부대찌개,된장찌개 등

원하는것을 셀프로 드실 수 있게

양념,재료,냄비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이런거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





이보게 그만 구경하세

우리 고기는 언제먹을 예정인가...


깜빡하고 여기저기 구경다니느라 신났었죠


이제 고기를 구워먹읍시다 친구여 ㅋㅋㅋ




센스있게 버섯,소시지,샐러드,야채 다 가져왔군요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이 한상을 차리고 먹기위해 머리가 나빠 4번이나 왔다갔다함...

아맞다 샐러드, 아! 맞다 야채... 아!! 맞다 쌈장 ㅋㅋㅋㅋㅋ





보통 고깃집가면 고기굽는 시간은 기다리기 참 지루한데

여기는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그닥 지루하지 않아요 ㅎㅎ

피자 조금 먹고있다보니 고기가 익어가더군요






어휴 집에와서 사진보니 참 엄청나게 많이 먹은것같아요..


구미 고기뷔페 힘내라고는 매장이 크고 테이블 간격이 넖어서

일어날때 의자 쭉 뺄수있음 ㅋㅋ


직접 만들어 먹는 국수를 마지막으로..

구미 가성비 최고의 맛집 ㅋㅋ

무한리필로 즐기는 구미 고기뷔페 힘내라고를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