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대구 뉴알라딘필링 아이미스킨케어



대구 아이미스킨케어에서 뉴알라딘필링을 받다



요즘 피부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많으실거에요

저역시 마찬가지로 피부때문에 고민이많아서

뉴알라딘필링을 받으러 갔어요  : )


뉴알라딘필링이 여드름피부에 효과가 좋다는 얘기를 주워들었다죠 ㅎㅎ





구암동에 있는 피부관리실로 갔지요

이미 칠곡에서는 유명한듯했어요 : )

믿음이 가는구먼!!



벗기지 않고도 광이나는 필링이라..!!

PHA필링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ㅋㅋ

우선은 오늘 뉴알라딘필링때문에 왔으니 오늘은 패스!!



제 피부는 여드름이 곳곳에 분포되어있어요 ㅠㅠ

사실 여러 관리실 다니면서 관리받았지만

제대로된 관리실을 못찾았어요 ㅠ_ㅠ



제가 받게될 뉴알라딘필링1회+재생1회!!



뉴알라딘필링관련 내용이 보여서 찰칵 : )ㅋㅋㅋ

사진속 제품들을 이용해서 클렌징부터 시작이에요



왜 관리실 오면 이렇게 포근한 베드도 참 좋아요

추운 겨울엔 뜨끈한 맛도 있지요 ㅋㅋㅋ

번데기처럼 쑉 들어가 있으면 됩니당 



요 베드에 몸을 맏기고 : )



로즈드메르 제품을 사용하시더라구용!!





클렌징을 마치고 필링 !!

사해 소금을 비롯해서 피부에 좋은 각종 미네랄 성분을

피부에 쏙 흡수시켜준대요



필링을 했으니 진정단계 : )




3단계 수딩마스크!!

피부 진정을 위한 수딩마스크


잠이 솔솔옵니다 ..ㅋㅋㅋ

잠자는 달걀귀신?



피부 진정후 마무리를 거쳐 결점도 커버해줘용 ~^^


관리받는동안 원장님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제품 하나하나 어떤 효과가 있는지

다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

꿀팁~ ㅋㅋ



그리하여 1주일후 다시 방문!!

왜??? 재생을 받으러 방문했죠!!


뉴알라딘필링을 받고난 후  1주일동안 피부가

허물 벗겨지듯 벗겨진답니다 :)



재생은 엑스비앙스 제품으로다가  : )

아이미스킨케어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다 제맘에 쏙 드는군요



요 제품은 화상 치료할때도 쓰이는 제품이래요

그만큼 피부 진정과 재생에 좋은 제품이겠죠!?



요 아래 사진은 제가 보고서 한참을 웃었네요...ㅠㅠㅋㅋㅋ

눈에 뭐 올려주시던데 요런모습이었구나..ㅋㅋ

아.. 내가 이런모습으로 누워있었구나 생각하니 뜬금없이 웃음이 ㅋㅋㅋ



하지만!!

이 단계를 거쳐야 피부 깊숙한곳까지 영양을 쭉쭉 흡수시킨다는점!!



중요한 비포 에프터 사진이에요 !!

거울볼때도 여드름 자국들이 흐릿해진것같아 많이 뿌듯한 요즘이랍니다 ~^^

피부톤도 한층 밝아진건 비밀 ♡






아이미스킨케어 위치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