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종로고깃집 옛맛서울불고기에서 맛있는 불고기 먹었어요(감동)

오랜만에 종로고깃집 옛맛서울불고기에서 맛있는 불고기 먹었습니다~^^




요즘 야근에 치이느라 맛있는 저녁보다는 허겁지겁 먹는 저녁이었는데


오늘 야근이 없는 아주 예쁜 저녁이었어요


언제 맛있는 고기한번 먹으러가자던 친구의 연락이 생각나서


냉큼 연락했죠!!


"야! 나 오늘 야근없다!"


이 한마디에 친구가 가볼곳이 있다면서 6시에 종각역에서 만나기로했어요 :)


두근두근

(항상 이 때가 제일 설레이는것같음)






여기가 오늘 우리의 굶주린 배를 고급지게 채워줄 식당인가!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


이런거 좋아ㅠ.ㅠ


깔끔병이 있는건 아니지만!

너무 옛날분위기랍시고 지저분한곳은 별로거든요..ㅠ






우르르 사람들 몰려오기전에 좋은자리 찜하고 앉는 센스:)






종로고깃집 옛맛 서울불고기에서는 기본 밑반찬들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형식으로 운영하고있어요 :)


'이모 여기 반찬좀 더주세요' 이 한마디보다 먹을만큼 덜어먹는게 좋겠죠!?


사진찍고있는데 두쌍의 커플이 들어오더라구요..


나중엔 다정하게 커플끼리 꽁냥꽁냥 먹는거보고

어짜피 금방 헤어질거라는 저주를 퍼부은건 비밀!!





서울불고기2인분 주십셔~~!!






크~!! 포스팅하면서 봐도 비주얼이 진짜 좋아요 침넘어가네요ㅋㅋ


왜 때로는 먹어보지 않아도 맛있을꺼 같다는 촉이 확 올때가 있지않으신가요?


저만 그런가요ㅠㅠ?







여기 옛맛 서울불고기는 그런느낌이었어요


달달한 불고기 특유의 향이 지글지글 할수록 맛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기가  빨리 익기를 바라면서 이사진을 여러장 찍었네요 :)








짜잔 :)


이렇게 서서히 고기가 익어가고 !!


한점 두점 맛있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서 계속 엄지척 올리던 친구 ㅎㅎ







회식 오시는 회사원분들도 계셨고 커플들도 많이 찾는곳인거같아요 :)


연말에 친구들과 송년회할때 오면 딱 좋을것같아서 명함도 한장 챙겨봅니다!


데이트,모임에 딱 좋은


종로고깃집 옛맛서울불고기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