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홍대에 있는 겐지더그릴에 다녀오다

홍대에 위치한 겐지더그릴에 다녀왔어요

저녁약속 비우라고 연락받고 퇴근후에 바로 만났죠

히히히 거의 강제로 끌려갔답니다...

2인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미리 주문해놨더군요

아 참 사진에는 없지만 밖에서 보는 겐지더그릴의 인테리어는 아주 훌륭했습니다.

일반 가정집에 꾸며놓은 정원마냥 깔끔했구요

 

 

하나하나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소면,치즈가 함께 나왔어요

맛은 오묘했음,...내취향아님

 

 

이건 그냥 불고기였어요

따로 메뉴가 있지만 내 입맛엔 그냥 불고기

 

 

이건 그냥 돈까스 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방문전에 미리 주문해놔서 저는 뭐가 뭔지도 모르고 먹었어요ㅠㅠ

앞으로 내가 뭘 먹는건지 이름좀 알아보고 먹어야겠어요

 

 

근데 여기가 태국음식점으로 바뀌었단 얘기가 있습니다..

정확한건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