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윈드러너 새로운 캐릭터 릴리에 대한 정보

처음으로 제가 제공하는 정보인데 게임이네요 ㅋㅋ

요즘 제가 빠져있는 윈드러너 ..

항상 1등이니 재미없기도 하지만

열심히 노력한끝에 이런 소소한 정보도 제공하니 뿌듯합니다 ㅎㅎ

 

 

릴리는 현재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52,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스타트대시 300m, 별 보너스 점수 10배, 아이템획득시 5초간 큰별

이런 능력을 갖고있어요

 

 

제 페가수스 위에 탄 릴리의 모습입니다 ㅋㅋ

윈드러너에서는 어찌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만 만들까요 ㅎㅎㅎ

 

 

아이템을 먹으니 작은 별들이 큰별로 바뀌었어요 ㅎㅎ

그리고 보너스점수에서 x10이 보이시죠

10배점수를 획득하게됩니다

 

아직 업그레이드도 다 완료하지 못한상테인데 첫번째 피버들어갈때 벌써 20만점스코어를 가지고 들어가네요..

대단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스칼렛과 릴리를 비교하자면 우선 릴리가 점수면에서는 한층 더 뛰어나다고 보여집니다

스칼렛으로는 이 점수가 안나오거든요...

릴리를 통해서 최고기록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