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의역속눈썹연장 샵네일 다녀왔어요

꼼꼼한 구의역속눈썹연장 샵네일




퇴근하고 영차영차 속눈썹연장 받으러 다녀왔어요 : )


위치는 구의역 1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했구요


날이 추웠지만 금방 찾아갈수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도착하자마자 친절한 언니덕분에 기분 좋게 시술준비 : )


사물함에 가방이랑 옷 넣고 실내 이곳저곳 둘러보는데


그동안 다녔던 샵들보다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ㅠㅠ







뭐랄까 크고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아기자기한


공주님 네일샵같은 느낌? ㅋㅋㅋㅋ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너무 유쾌한 언니덕에 시술받기 전부터 만족 : )







슬쩍슬쩍 보니 아트판에도 예쁜 디자읺이 많길래 다음엔


꼭 네일하러 와야겠어요...ㅋ







요렇게 샵네일 안쪽에 아늑하게 속눈썹 연장하는 공간이 있구요~^^


처음부터 디자인,원하는 스타일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어떤 화장법 좋아하는지 어떤 느낌을 선호하는지 대답하니까


알아서 뚝딱 연장해주시더라구요!!







붙이는동안 너무 조심스럽게 잘해주셔서 ㅋㅋ


잠이 푹 들었네요 ㅠㅠㅋㅋ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는게 너무 느껴져서 받는 내내


기분좋았답니다 : )







제가 좀 티나는 스타일이 좋다고 해서 한껏 힘주셨는데용!!


뒤로갈수록 길어지는 스타일!


두껍고 진하지만 가벼워서 오래가는 스타일로 완성해주셨어요 : )











왜 샵네일이 유명한지 아시겠죠~?


구의역 속눈썹연장 할 수 있는곳 이만한곳이 없어요~ : )


받고나와서 친구만나러 갔는데 예쁘게 잘붙였다며 폭풍칭찬!!


속눈썹 자주붙이는 편인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샵은 진~짜진짜~~~오랜만이거든요








붙인지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유지도 잘 되고


어느 한 곳 불편한 곳 없이 정말 만족스러운 속눈썹연장입니다 : )


집에서 거리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단골하고 싶을 정도로


넘나 좋은곳 ~^^ 샵네일 감사합니다~!!



지도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