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강서구청 맛집 화적에 다녀오다

 날씨도 꾸리꾸리 하고

고기는 먹고싶고 소고기는 비싸고 ㅋㅋ

삼겹살이 생각나서 아는 동생 불러서 어디 삼겹살이 맛있을지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도저히 우리끼린 이동네를 잘 모르기에 답이안나와서 아는형님께 전화해서 물어본뒤 찾아간곳!

 

 

1층에 위치한 화적에 다녀왔어요 ^^

 

 

삼겹살을 시켰는데 오호.. 꽃삼겹살이 나오더라구요

 

 

칼집이 나있고 파슬리가루?가  뿌려져있더라구요

 

 

왼쪽은 소금 가운데는 콩가루 오른쪽에는 특별소스 ㅎㅎㅎ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친절히 오셔서 먹는법을 알려주셨어요

"처음엔 소금을 찍어서 고기맛을 보시고 두번째는 김치랑 같이 드셔보시고

세번째부턴 알아서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밥은 곧 준비해드릴게요

찌개가 부족하시면 리필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ㅋㅋ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사라지시는 사장님..

 

 

삼겹살엔 소주..ㅋㅋ 소주한병을 주문하고 먹기시작합니다.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었어요

둘이서 4인분을 해치웠답니다^^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ㅎㅎ

앞으로 여기는 제 고깃집 단골로 정해놓겠습니다 ~!!

오늘도 이렇게 강서구청 맛집을 발견하니 기분이 뿌듯하네요...

 

사실 이렇게 맛집에 대한 글을 올리기 전까지 저는 정말 많은 음식점들을 돌아다닌답니다..

결코 아무 음식점이나 올리는게 아니에요..ㅠㅠ 돈도 엄청 깨져가면서 정보를 담기위해 노력한다는...

맛없는 음식점은 사진은 찍되 절대 포스팅하지 않습니다!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