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강서구청 맛집 최고집한우숯불구이에 다녀오다

거의 매 끼니를 밖에서 해결하는듯 하네요...

어제는 곱창을 먹었는데 너무 맛없어서 여기에 올리질 못하겠는거에요 ㅠㅠ

저도 역시 블로그의 힘을 빌리기로하고 강서구청맛집으로 검색을 하고 직접 다녀왔답니다

최고집한우숯불구이인데요..뭐 제가 한우를 먹으러 간건 아니지만요..ㅋㅋ

오늘 11시쯤 다녀온거라 ㅎㅎㅎ 점심메뉴로 먹었답니다!!

그래도 제육이 워낙 맛있었기에~~~소개해드리려구요

 

 

 

위치는 강서구청 뉴페이스 나이트 근처에 위치했어요

 

 

하나를보면 열을 안다고..맛있을거라 기대하고 다음엔 한우모듬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제육볶음 먹었어요^ㅡ^

이른시간이라 썰렁~ 저는 아침겸 점심 먹으러간건데..ㅋㅋ

아무도 없더라구요..

 

 

혹시 아직 오픈준비하시나 싶어서 식사되냐고 물어봤더니 가능하다기에 안심하고 앉았죠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가야될까봐 좀 걱정했거든요...ㅋㅋ

 

 

이렇게 제육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사실 반찬들은 양이 너무 많아서 아까웠어요 ㅠㅠ

고깃집에서 제육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고기의 질이 틀리기 때문..ㅋㅋㅋㅋ

간단합니다.. 정확한지는 모르겠는데 일반 식당에서 먹는 제육과 고깃집에서 파는 제육볶음은...

맛에서 차이가 나더라구요..

 

양도 듬뿍 주셨어요...혼자와서 안되보였나?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중에 꼭 한우먹고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강서구청 맛집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니 너무 뿌듯합니다..하하

보는사람은 몇 안되지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