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코코워터라고 아시나요

 코코워터라고 혹시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편의점갔는데 1+1 행사하고있더라구요

2500원에 두개를 냉큼 집었어요... 또 이런 행사에 혹해서..ㅋㅋㅋ

 

 

음...코코넛은 태국에서 먹어봣는데..코코넛에 따라 맛이 차이가 있더라구요

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맹탕이고....ㅋㅋ

그래서 혹시나 해서 샀습니다!! 과연 어떤맛일지

 

 

알갱이 떠있는거 보이세요?

혹시 코코팜같은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죠..ㅋ.ㅋㅋ

 

 

 사진에도 코코넛의 모습이 보이네요..

 

 

개봉하게되면 뽕! 하고 소리가 난답니다 ㅋㅋㅋ

알갱이가 많아서 빨대는 패스..ㅋㅋㅋ

 

음 코코워터의 맛은...정말 그냥 코코넛먹는맛..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젤리같은게 아니고 진짜 코코넛을 넣은거같아요

씹히는맛도 있어요...조금 달지만 제가 기대했던맛 이상이었어요

근데 이거 하나에 2500원인데 그정도 값어치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어쨋든 코코넛 안드셔보신분들.. 이거 딱 그맛이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