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볶음짬뽕과 냉동만두 야식 ㅎㅎㅎ

 늦은 저녁인데 배도고프고해서 갑자기 생각난 PX음식...

냉동만두와 냉동면...ㅋㅋ

가끔 집에서 컵라면에 참치넣고 햄넣고는 먹어봤으나

냉동음식은 처음 먹어봅니다...

제대한지도 어언 4년이 흘렀네요...추억의 맛을 떠올리며 편의점으로 직행 ㅋㅋㅋ

와 볶음짬뽕이 아직 존재하네요 ...ㅋㅋㅋㅋㅋ

냉큼 집어옴... 그리고 만두는 삼포만두가없어서 홍진경만두로 대체했어요 ㅎㅎ

 

 

 

내용물 확인후에...ㅋㅋ돌려줍니다

옜날에 뚜껑을 까고 돌렸는지 덮고 돌렸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이렇게 PX식으로 ㅋㅋㅋㅋ

냉동만두와 볶음짬뽕으로 맛있는 야식을!!!!!

그때의 그 맛을 내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는 야식이었답니다 ^ㅡ^

 

주의 : 야식먹고 운동안하면 돼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