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건대칵테일 먹기좋은곳

칵테일에 빠지다!!




아니 이런 지난번 친구들과 마셨던 칵테일을 잊지못하고...ㅋㅋ

밥먹고 후식으로 칵테일이 생각남... yo...!




그러고보니 후식으로도 칵테일이 참 좋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이거 뭐 아무때나 가볍게 한두잔 마시기 딱 좋은 술!!!!





요기요기 건대에서 딱 좋은곳 발견

역에서도 가까우니 먹고 딱 춥지않게 가겠당.. : ) ㅋㅋ

뚜벅이는 그게 중요...





약간 칵테일바에서 느낄수있는 이런 음침한 느낌 : )

완전 좋음 


바는 부담스러우니 창가쪽 자리로 이동!





내가 술을 조금 더 잘 마셨더라면...

착한가격의 너희들도 많이 주문했을터인데 아깝구려..ㅠㅠ


주량은 소주 세잔..ㅋㅋㅋ

청하 네잔 : )

이슬톡톡 3캔


어이없는 주량을 가지고있음


아, 참!

여기 건대칵테일 매드밤의 칵테일은 모두 7천원이더라구요

물론 저처럼 허접한 주당을 위한 논알콜 칵테일도 있음 ㅋㅋ





이거 원 술이랑 다트도 함께늘겠소 ㅋㅋ

다트는 꿀잼  : )








뭔가 특이하고 특별할건 없지만

예쁜 인테리어가 맘에 든다 : )


담에는 바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주문한 칵테일 두잔이 뚜둥!!

내사랑 피치크러쉬 : ) 





아 사진이 어둡게 나와버림..ㅠㅠ

시원상큼했던 안주 아이스라임 황도!!


술에는 과일안주가 좋다라는 고지식한 편견때문에

항상 안주는 과일로 통일...ㅠㅠ





다트 조금만 더 재미들리면

개인 다트도 사야겠어요 ㅎㅎㅎ







그밖에도 블루사파이어와 파우스트 등등 몇잔 더 든든히 마시고 왔지용 : )


팁박스 센스 호호호홍...

센스에 화답하지못한 나 ㅠ





알딸딸하니 딱 기분좋게 즐기고 가기 좋은곳같아요!

인테리어와 칵테일맛이 인상깊었던 매드밤 후기 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