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선물받았어요!!

사촌누나가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제 선물을 사왔어요 +_+

내용물이 뭐던간에 일단 받는사람 주는사람 모두 기분 좋은게 선물이잖아요 ㅎㅎㅎ

 

 

왼쪽은 평범한 방향제인듯 해요!!

그리고 오른쪽은 마네키네코라고 일본 고양이로 많이들 알고계실거에요

앞발을 들고 흔들며 마치 이리오라는듯한 고양이 장식인데요

일본에서는 행운을 비는 물건이라고 해요!! 저도 처음 설명들었답니다.

일식집가면 자주 보곤 했는데 ㅎㅎㅎ 이런뜻이 있었군요

오른손을 들고 있는 고양이는 금전운!! 왼손을 들었다면 사람이나 손님을 부르는 운이 있다고해요

 

 

뒷모습도 이쁜 고양이 ㅎㅎㅎ

 

 

얘는 오른손을 들고있으니 저에겐 금전운이 있겠네요 ^ㅡ^ ㅋㅋㅋ

 

 

그리고 바나나빵을 받았어요

일본어로 막 써있긴한데 제가보기엔 그냥 바나나빵인거같아요 맞죠?

도쿄바나나빵!! ㅋㅋㅋ

 

 

비닐 위로 눌러봤는데 너무 폭신폭신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까서 시식해봤어요 ㅋㅋㅋㅋ

 

 

음 뭐랄까 카스테라같이 촉촉함을 갖고있구요 되게 말랑말랑해요

그리고 반을 쫙 갈라보니 안에는 바나나같은(?)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맛은 음...달달했어요

간간히 한개씩 먹으면 좋을듯해요.. 어쨋든 맛있어요

저 이런빵 처음먹어봤거든요 ㅋㅋ

 

 

냠냠

 

여기 써있는거 해석 되시는분 -_-;;

도쿄 바나나밖에 못읽겠네요 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이 선물때문에 행복한 하루 보낼거같아요 ^ㅡ^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