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일상

마포 데미타스에서 후식~

 

데미타스는 아까 점심먹고 들린곳이에요

시원한 스무디 마시러^^

팀장님이 좋은 맛집 소개해주셨기에

후식은 제가 쏘는걸로~ ㅋㅋㅋㅋㅋ

 

 

참 분위기가 좋은곳이에요

화려하진 않아도 수수한 분위기가 있는곳인것 같아요

 

 

 

 

애인이 바뀌어도 안심하라는 문구..ㅋㅋㅋ

센스있네요

모른척 해주시겠다는데요? @0@

 

 

커피전문점답게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있는 각종 커피들

 

맛있는 쿠키도 보이네요 +_+

하지만 든든히 점심을 먹고 온 후라 배가불러서 간단히 커피와 스무디 과일쥬스만 챙겨서 나왔답니다!!

테이크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