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동대구역 맛집 마산반점에 다녀오다!

볼일이있어서 대구까지 내려갔답니다

대구에 가서도 쉴 수 없는 블로거 ㅋㅋ

동대구역에 점심에 도착해서 출출할 시기에 아는 형님이 여기가 괜찮다면서 끌고간곳

마산반점입니다^^ 음 그냥 일반 식당하고 다름없는 모습에 큰 기대안했습니다

 

 

너무 평범한 모습+_+

무뚝뚝한 형님..

"여기 그냥 맛있어" 이 한마디에 들어갔습니다

 

 

그러곤 저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주문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너 그냥 돼지고기찌개 먹어" 

선택권이 없다는걸 알고 토를 안달았어요..ㅋㅋ

네 뭐 돈내는사람이 먹으라는데 어쩌겠습니까 .ㅋㅋㅋ

하지만 나중에 왜 먹으라고 했는지 알려드릴게요

 

 

메뉴판이에요

형님이 추천한 맛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보통은 여러메뉴를 하면 맛을 내기 힘들터인데..

 

 

주문한 돼지고기찌개랑 육개장이 나왔어요

돼지고기찌개에는 김치가 없었어요!!!

이런 비주얼에 김치가없다니 ㅋㅋㅋ그래서 이거 먹어보라고 하셨던거 같아요

제 입맛에 뭐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출출하긴 했지만 출출할때 느끼는 맛이 아닌 정말 먹을만 했어요

 

이게 김치없는 돼지고기찌개에요 ㅎㅎㅎ

보통 돼지고기찌개라고하면 돼지김치찌개 정도로 생각하실텐데 의외였어요

맛도 김치찌개랑은 다른맛이었구요 +_+

신기해서 동대구역 근처 숙소에 오자마자 포스팅을 하네요

역시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다는게 실감나네요 ㅋㅋ

너무 서울쪽에서만 돌아다녔는데...앞으로 지방가면 유명한곳 꼭 찾아서 가봐야겠어요

 

아참 이름이 마산반점인 이유는 !!?

한식과 중국음식점을 둘다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산반점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