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발자취/맛집

크림맥주 전문점 노량진 최군맥주에 다녀오다!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서 친구랑 둘이 맥주한잔 마시려는데

친구가 동네에 새로 오픈한 가게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노량진에 위치했는데요 크림맥주 전문점 최군맥주입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_+

안주도 보시는것처럼 가격이 저렴하기에 부담없이 한잔했습니다.

다른테이블에서 감자튀김 드시길래 맛있어보여서 저희도 감자튀김으로 선택!!

 

 

요즘은 치맥보단 감맥이 대세인가요 ? ㅋㅋㅋ

감자튀김에 맥주드시는분들이 많아진것같아요 @_@

 

 

소스는 저희가 골랐구용

갓 튀겨내서 뜨거우면서 바삭한 감자튀김이에요

위에는 치즈가루랑 파슬리가루가 뿌려져있었어요

글을 쓰면서 또 입맛을 다시게 되네요..ㅠ_ㅠ

 

처음에 친구가 노량진까지 오라고해서 투덜거렸지만..

금새 웃으면서 수다를 ㅋㅋ

이거 저희동네에도 있나 찾아봤는데 강서구엔 없더라구요 ㅠㅠ

어서 저희동네에도 생겨서 맛있는 감맥을 먹을 수 있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