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야간매점에 나온 노우진 긴밥을 해먹다!

 

 

노우진의 긴밥

 

 

퇴근하고 집에오니 출출하기도 하고 마땅히 먹을건 없길래

얼마전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나왔던 노우진의 긴밥이 떠오르더라구요

이럴땐 해피투개더 야간매점이 참 감사하단 생각이 듭니다 ㅋㅋ

긴밥은 야간매점 메뉴에 당당히 등록된 메뉴에요 @_@

 

 

긴밥 재료

버터,밥,간장,김

 

이런 재료들은 보통 집에 다 있기때문에 손쉽게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흰쌀밥이 없었기에 흑미밥으로^^

 

 

버터와 밥을 비벼주시면 됩니다.

(비록 다른 블로거들처럼 이쁜 그릇에 이쁜 모양으로 찍진 못하였지만..ㅜ_ㅜ)

 

 

굉장히 사실적이죠 ㅋㅋ

마구마구 비벼주세요

버터가 어느정도 비벼졌을때 쯤 간장으로 짭짤하게 간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준비한 김을 펼쳐주시구요

 

 

그 위에 비벼진 밥을 넓게 펴주시고 말면 끝!!!

 

 

저 사실 무언가 말아먹는걸 처음만들어봐서 이렇게 하면 끝나나 싶었는데

그냥 끝나더라구요...초간단...

 

 

그리고 먹기좋게 잘라주시면 끝!!

고소하면서 짭짤한맛 ^ㅡ^

왜 버터에 밥 많이 비벼드시잖아요

딱 그맛인데 김이랑 잘 조화가 되더라구요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나온 긴밥보다는 조금 두껍게됐어요...

흑미라 밥이 안이뻐 ㅠ_ㅠ

흠...처음 말아본건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앞으로 해피투게더를 매주 봐야겠군요 ㅋㅋ

좋은 메뉴들이 많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