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윈드러너 룬스톤에 대해 알아볼게요~

윈드러너 룬스톤이란?

 

윈드러너가 업데이트 되면서 새롭게 등장했는데요

룬스톤을 장착함으로써 추가점수를 얻게되는 방식이랍니다.

캐릭터에 룬스톤을 장착하게 되면 각각 룬스톤의 능력치에 따라 추가점수를 받게되는데요

룬스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윈드러너에 접속하시면 룬스톤을 찾는 탐험이 시작된다는 알림창이 나올거에요

 

 

개인창에서 룬스톤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룬스톤을 얻을 수 있답니다^^

 

 

룬스톤 C급을 하나 얻는데 걸리는 시간은 6시간이구요

어쩌다가 12시간이 남았다고 할때가 있는데 그때는 B급 룬스톤이 나오더라구요

 

 

룬스톤마다 각각의 능력치가 다른데 제가 봤던거로는 소형몬스터점수 증가, 별점수 증가, 무적거인 상태에서 점수증가, 스타트대쉬 점수 증가 이렇게 네가지를 봤는데 저는 재앙의 룬스톤을 계속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얼른 7레벨이 되야 잠겨있는 타오르는대지를 열수있는데 말이죠..

 

 

룬스톤을 강화하는데는 실패가 없습니다!!

지긋지긋한 소환수 실패도 좀 없애주지..ㅋㅋㅋ

 

 

저는 무려 스타트대쉬 점수가 18% 증가하는데요

룬스톤을 장착하고 얼마나 추가점수가 나오나 확인해보겠습니다

 

무려 18,790점이나 추가점수가 나오네요

최종점수에 추가합산되서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트대쉬 점수가 낮으면 룬스톤 점수도 낮게나오겠죠?

룬스톤을 잘 이용한다면 고득점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