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윈드러너 룬스톤 강화5단계!!

 

윈드러너 룬스톤 강화 5단계까지 만들었어요~

 

 뭐 별거 아닐수있는 얘기지만..

그래도 꼬박꼬박 받아서...레벨이 드디어 5가됐어요~!!ㅋㅋㅋㅋ

룬스톤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개인의 룬스톤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지금도 계속 탐험중입니다 ㅋㅋㅋ

어서 7레벨을 만들기위해서...

 

 

제 룬스톤은 아직 B급이에요...

재앙의 룬스톤인데 이게 맘에들어서 계속 레벨을 올리는건 아니에요,,

그냥 7레벨 룬스톤이 필요했을뿐..ㅋ.ㅋ

 

 

이 룬스톤을 릴리에게 장착하고 달려봅니다

이전에 제가 3레벨 룬스톤을 가지고 달린글을 쓴적이 있는데

그땐 룬스톤점수가 약 18,000점 정도 추가가 되더라구요 [보러가기]

 

 

지금은 스타트대쉬 점수가 26% 증가에요

3레벨일때는 18%증가라고 나왔는데요

과연 점수차이는 얼마나 날까요~?

 

 

퍼센테이지로 보면 8%가 증가했는데요

점수는 무려 7천점 이상 차이가 납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한번 달려봤는데요

이때는 1만점정도 차이가 나더라구요...

 

 

아무튼 큰 점수는 아니지만 추가로 받는 룬스톤점수이니 뿌듯합니다 ㅋㅋ

계속 달리고 돈모으고 ㅠㅠ 소환수 만들어내고...577k 이벤트도 달려야하고 ㅋㅋㅋ

룬스톤도 업그레이드 해야하고 ...점점 복잡해지는 윈드러너네요...

 

577k는 거의 다와가네요!!

오늘도 즐런 해야겠어요^^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