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드디어 윈드러너 577k를 완주하다!

 

윈드러너 577k 완주

 

진행한지 조금 된 윈드러너 이벤트 577k를 드디어 완주했답니다^ㅡ^

쉬엄쉬엄 했더니 시간이 은근히 오래걸리더라구요

사실 얼마나 했었는지도 모르는데

오늘 딱 확인해보니까 얼마안남았더라구요

딱 2키로정도 남았길래 2천미터 후딱 달렸죠 ㅋㅋ

 

 

이렇게 577km를 완주했어요

1만골드와 위몬 소환수를 주는데 위몬은 그냥 소환수합성용인거같아요...

받자마자 합성으로 날려버렸음..ㅠㅠ

 

 

이렇게 완주를 하고나면 완주자 대상으로 경품추첨도 있다고하네요 +_+

뭐 사이트 보니까 577km보다 더 추가거리를 달리게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나..

어짜피 희박한 확률같은데 더이상 욕심은 안내려구요 ㅋㅋ

 

이렇게 완주하고나니까 뭔가 개운한 느낌...

반대로 뭔가 달성하니까 이제 더이상 할게없는 느낌..참 아쉽네요

어서 이어서 다른이벤트가 나왔으면 좋았을뻔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