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속 정보

아틀란스토리 재밌어요!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윈드러너가 질릴때쯤 뭔가 새로운 게임을 찾기위해 열심히 카카오게임을 보고잇었는데

아틀란스토리가 게임순위가 2위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다운받고 해봤어요

하다보니까 은근히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레벨 23...ㅋㅋ금새 레벨도 오르고 돈도 모이고 하니까 할만하더군요

메인캐릭터를 키우면서 고용한 용병들도 같이 레벨을 올리고 장비를 맞춰주는거에요

게임 플레이 방식은 자동이더라구요 자동으로 타겟을 잡아서 자동으로 공격하고

그냥 바라만보면 된다는...ㅋㅋㅋ

 

 

제 아처 케릭터에요

장비도 꼼꼼히 강화하고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_+

데미지가 엄청 쌔졌어요 ㅋㅋㅋㅋㅋ

 

 

아처라는 직업은 활을 쏘면서 극대화 피해를 주는 캐릭터인것같아요

방어력도 잘 올려놨기에 맨앞에서 몸빵 다 하면서 싸우고있답니다 @_@

 

 

자리배치도 중요해요~

싸우다가 패배하고나면 적절히 자리배치를 다시 하곤 하는데요

자리배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나뉘기도하더라구요

30레벨이되면 배치영웅 한명을 더 넣을수 있다니 어서 30까지 끌어올려야겠어요

 

 

스킬은 지금 현재는 두가지뿐이에요

생명의수양은 체력을 올려주는 스킬이고, 분노의 일격은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공격력은 업그레이드에서 많이 뽑아놨기 때문에 스킬로 생명력을 좀 더 중요시하고있어요

 

일단 게임이 재밌고 각종이벤트로 금화와 루비를 받기때문에 현질이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단점은 체력이 떨어지면 게임을 못한다는거에요 ...ㅋㅋㅋ

번개표시로 나온게 있는데 전투할때 -5씩 까진답니다..

이게 0이되면 전투를 할수가 없어요...

하는 친구들이 많으면 서로 체력을 주고받을수 있다는데

아직 하는사람들이 아무도없네요....ㅋㅋㅋ

뭐 아무튼 체력도 자동충전이 되긴 합니다만.. 너무 느려요 ㅠㅠ

더 오래 플레이하고싶은데 말이죠...아무튼 윈드러너를 이어서 할 수있을 만한 게임이 나와서 너무 즐거워요~!!